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우 건강한 50 가지 음식를 알려드릴게요 

    어떤 음식이 가장 건강에 좋은지 궁금해하기 쉽습니다.

    수많은 음식이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접시에 과일, 채소, 양질의 단백질 및 기타 전체 식품을 채우면

    다채롭고 다재다능하며 자신에게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건강한 50 가지 음식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놀라 울 정도로 맛있습니다.

     

    1. 사과

     섬유질, 비타민 C 및 수많은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그들은 매우 포만감이 있으며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프다면 완벽한 간식을 만듭니다.

    2. 아보카도

     탄수화물 대신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과일과 다릅니다. 크림 같고 맛있을뿐만 아니라 섬유질, 칼륨 및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3. 바나나

     세계 최고의 칼륨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또한 비타민 B6와 섬유질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휴대 가능합니다.

    4. 블루 베리

     맛있을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 물질 중 하나입니다.

    5. 오렌지

    비타민 C 함량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섬유질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6. 딸기

    딸기는 영양가가 높고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낮습니다.

     

    7.계란

    계란 은 지구상에서 가장 영양가있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8. 살코기

    살코기 쇠고기는 현존하는 최고의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이며 생체 이용률 이 높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를하고 있다면 지방 컷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9. 닭 가슴살

    닭 가슴살은 지방과 칼로리가 적지 만 단백질이 매우 높습니다 . 그것은 많은 영양소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지 않는다면 더 뚱뚱한 닭고기를 자유롭게 섭취하십시오.

    10. 양고기

    어린 양은 일반적으로 풀을 먹으며 고기에는 오메가 -3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 준비가 거의 필요하지 않으므로 일상에 추가하기 쉽습니다.

    11. 아몬드

    아몬드 는 비타민 E, 항산화 제, 마그네슘 및 섬유질이 풍부한 인기 견과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는 체중 감량 및 신진 대사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5신뢰할 수있는 소스).

    12. 치아 시드

    치아 씨드 는 지구상에서 가장 영양이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1 온스 (28g)에는 11g의 섬유질과 상당한 양의 마그네슘, 망간, 칼슘 및 기타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13. 코코넛

    코코넛 에는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MCT)라고하는 섬유질과 강력한 지방산이 들어 있습니다.

    14. 마카다미아 너트

    마카다미아 너트 는 아주 맛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다른 견과류보다 단일 불포화 지방이 훨씬 높고 오메가 -6 지방산이 낮습니다.

    15. 호두

    호두는 영양가가 높고 섬유질 과 다양한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16–25 : 야채

    칼로리에 대한 칼로리, 야채는 세계에서 가장 농축 된 영양소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매일 다양한 종류를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6.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 는 인기있는 야채입니다.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낮지 만 비타민 K가 풍부합니다.

    17. 피망

    피망은 빨강, 노랑 및 녹색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그들은 바삭하고 달콤하며 항산화 제와 비타민 C 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

    18. 브로콜리

    브로콜리 는 날것과 익힌 것 모두 맛이 좋은 십자화과 야채입니다. 그것은 섬유질과 비타민 C 및 K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다른 야채에 비해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9. 당근

    당근은 인기있는 뿌리 채소 입니다. 그들은 매우 바삭하고 섬유질과 비타민 K와 같은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당근은 또한 많은 이점이있는 카로틴 항산화 제가 매우 높습니다.

    20. 콜리 플라워

    콜리 플라워 는 매우 다재다능한 십자화과 야채입니다. 다양한 건강 요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자체로도 맛이 좋습니다.

    21. 오이

    오이 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야채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 물로 구성된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매우 낮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비타민 K를 포함하여 소량의 영양소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22. 마늘

    마늘 은 엄청나게 건강합니다. 그것은 향상된 면역 기능을 포함하여 강력한 생물학적 효과를 갖는 생물 활성 유기 황 화합물을 포함합니다 (8신뢰할 수있는 소스).

    23. 케일

    케일 은 섬유질, 비타민 C, K 및 기타 여러 영양소가 엄청나게 높기 때문에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것은 샐러드 및 기타 요리에 만족스러운 위기를 추가합니다.

    24. 양파

    양파는 맛이 매우 강하며 많은 요리법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건강에 도움 이되는 것으로 여겨지는 다양한 생리 활성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25. 토마토

    토마토는 기술적으로는 과일 이지만 일반적으로 야채로 분류됩니다 . 그들은 맛있고 칼륨과 비타민 C와 같은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더 건강한 야채

    대부분의 야채는 매우 건강합니다. 언급할만한 다른 것들로는 아티 초크, 브뤼셀 콩나물 , 양배추, 셀러리, 가지, 부추, 양상추, 버섯, 무, 스쿼시, 근대, 순무, 호박 등이 있습니다.

     

    26–31 : 생선 및 해산물

    생선 및 기타 해산물은 매우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

    특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핍되어있는 두 가지 영양소 인 오메가 -3 지방산과 요오드가 풍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해산물, 특히 생선을 가장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은 더 오래 사는 경향 이 있으며 심장병, 치매 및 우울증을 포함한 많은 질병에 걸릴 위험이 더 낮습니다 (9신뢰할 수있는 소스10 , 11 ).

    26. 연어

    연어는 뛰어난 맛과 단백질 및 오메가 -3 지방산을 포함한 많은 양의 영양소로 인해 매우 인기있는 기름진 생선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또한 약간의 비타민 D를 포함 합니다.

    27. 정어리

    정어리는 먹을 수 있는 가장 영양가있는 식품 중 하나 인 작고 기름진 생선입니다 . 그들은 신체에 필요한 대부분의 영양소를 상당량 자랑합니다.

    28. 조개류

    조개류는 영양소 밀도와 관련하여 내장 육과 유사합니다. 식용 조개류 에는 조개, 연체 동물, 굴이 포함됩니다.

    29. 새우

    새우 는 게와 바닷가 재와 관련된 갑각류의 일종입니다. 지방과 칼로리는 낮지 만 단백질은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셀레늄과 비타민 B12를 포함한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30. 송어

    송어는 연어 와 비슷한 또 다른 종류의 맛있는 민물 고기 입니다.

    31. 참치

    참치는 서양 국가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지방과 칼로리가 적고 단백질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식단에 더 많은 단백질을 추가해야하지만 칼로리는 낮게 유지해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수은 이 적은 품종 을 구입해야합니다 .

    32–34 : 곡물

    곡물 은 최근 몇 년 동안 나쁜 평가를 받았지만 일부 유형은 매우 건강합니다.

    상대적으로 탄수화물 함량이 높기 때문에 저탄수화물 식단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32. 현미

    쌀은 가장 인기있는 곡물 중 하나이며 현재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주식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현미 는 상당한 양의 섬유질, 비타민 B1 및 마그네슘으로 상당히 영양가가 높습니다.

    33. 귀리

    귀리 는 엄청나게 건강합니다. 그들은 영양소와 베타 글루칸이라고 불리는 강력한 섬유질로 가득 차있어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34. 퀴 노아

    퀴 노아는 최근 몇 년 동안 건강에 민감한 개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가 있습니다. 섬유질과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소가 풍부한 맛있는 곡물입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35. 에스겔 빵

    에스겔 빵 은 살 수있는 가장 건강한 빵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유기농의 발아 통 곡물과 여러 콩류로 만들어졌습니다.

    36. 수제 저탄수화물 빵

    전반적으로 빵에 대한 최선의 선택은 직접 만들 수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음 은 글루텐이없는 저탄수화물 빵을위한 15 가지 요리법 목록입니다 .

    37–40 : 콩과 식물

    콩과 식물 은 부당하게 악마 화 된 또 다른 식품군입니다.

    콩과 식물에 영양소의 소화와 흡수를 방해 할 수있는 항 영양소가 포함되어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담그고 적절한 준비를하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 12 )

    따라서 콩과 식물은 훌륭한 식물 기반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37. 녹두

    끈 콩이라고도하는 녹색 콩은 잘 익은 일반적인 콩의 품종입니다. 그들은 서양 국가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38. 강낭콩

    강낭콩에는 섬유질과 다양한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익히면 독성이 있으므로 제대로 익혀야합니다.

    39. 렌즈 콩

    렌즈 콩 은 또 다른 인기있는 콩과 식물입니다. 그들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식물성 단백질의 최고의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40. 땅콩

    땅콩 (진짜 견과류가 아닌 콩과 식물)은 엄청나게 맛있고 영양소와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땅콩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신뢰할 수있는 소스7신뢰할 수있는 소스).

    그러나 땅콩 버터 는 칼로리가 매우 높고 과식하기 쉽기 때문에 쉽게 섭취하십시오.

    41–43 : 유제품

    이를 견딜 수있는 사람들에게 유제품 은 다양한 중요한 영양소의 건강한 공급원입니다.

    전체 지방 유제품이 가장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연구가 가장 전체 지방 유제품을 먹는 사람들이 비만의 낮은 위험이 있고 (2 형 당뇨병 것을 보여 13 ,14신뢰할 수있는 소스).

    유제품이 풀을 먹인 젖소에서 나온다면, 공액 리놀레산 (CLA) 및 비타민 K2와 같은 일부 생리 활성 지방산이 더 높기 때문에 훨씬 더 영양가가있을 수 있습니다 .

    41. 치즈

    치즈는 한 조각 이 우유 한 컵 (240ml)과 거의 같은 양의 영양분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양가가 매우 높습니다 .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또한 당신이 먹을 수있는 가장 맛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42. 전유

    전체 우유는 비타민, 미네랄,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 건강한 지방이 매우 높다. 또한 칼슘의 가장 좋은식이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43. 요거트

    요구르트 는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첨가하여 발효시킨 우유로 만들어집니다. 우유와 같은 건강 효과가 많지만 생균이있는 요구르트에는 친근한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의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44–46 : 지방 및 오일

    이전에 악마 화되었던 여러 포화 지방 공급원을 포함하여 많은 지방과 기름이 현재 건강 식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44. 풀을 먹인 소의 버터

    풀을 먹인 젖소의 버터는 비타민 K2를 포함한 많은 중요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45.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 에는 상대적으로 많은 양의 MCT가 포함되어 있으며 알츠하이머 병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뱃살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15신뢰할 수있는 소스16신뢰할 수있는 소스).

    46.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은 찾을 수있는 가장 건강한 식물성 오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심장 건강에 좋은 단일 불포화 지방을 포함하고 강력한 건강상의 이점과 함께 항산화 물질이 매우 높습니다.

    47–48 : 괴경

    괴경은 일부 식물의 저장 기관입니다. 그들은 많은 유익한 영양소를 포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47. 감자

    감자 에는 칼륨이 풍부하고 비타민 C를 포함하여 필요한 거의 모든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을 오랫동안 배불리 게 할 것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38 가지 음식을 분석 한 결과 삶은 감자가 가장 많이 채웠습니다 (17신뢰할 수있는 소스).

    48. 고구마

    고구마 는 먹을 수있는 가장 맛있는 전분 식품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항산화 물질과 모든 종류의 건강한 영양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49. 사과 식초

    애플 사이다 식초 는 자연 건강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혈당 수치를 낮추고 체중 감소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18 ,19신뢰할 수있는 소스).

    샐러드 드레싱으로 사용하거나 식사에 풍미를 더할 때 좋습니다.

    50.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에는 마그네슘이 들어 있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 물질 중 하나입니다 . ( 20 )

    결론

    식단 을 점검 하든 단순히 식사를 변경 하든 이러한 식품을 일상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의 많은 음식은 훌륭한 간식이 될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미각에 도전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