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꿈 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릴게요 

     

    피바다를 본 꿈

    꿈에서 주변에 흥건한 피를 보거나

    핏빛 강이나 바다를

    보았다면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에요

     

     

    내가 피를 마시는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성공하거나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여 금전적으로 풍족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내가 피를 흘리는 꿈

    꿈속에서 내가 피를 흘렸다면

    손실을 의미라네요

    재물의 손실, 인맥의 손실,

    건강의 손실등으로

    해석해야 해요 

     

    피가 묻어 있는 시체를 본 꿈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 재산을 축적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해요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어느 분야에서 주목을 받아 명성이나 명예, 권력을

    갖게되어 사회적인 신분이 

    상승할 수 있음을 암시해요

     

    입술에서 피가나는 꿈

    잘못된 말이나 행동으로 시비가 생길 수 있다네요

    평소보다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하는 것이 좋겟어요 

     

    동물에게 물려 피가나는 꿈

    동반자, 조력자, 동업자등 귀인을 만나 그로인해

    이익을 취하게 될 수 있어요!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창작, 학업등에서 큰 성취를 이루거나 반대로 질병이나

    사고등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는 양면성을 가진

     

     

     

     

    오늘은    피꿈 해몽풀이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래꿈 해몽풀이  (12) 2020.10.05
    개구리 꿈 해몽풀이  (6) 2020.10.04
    장례식 꿈 해몽  (0) 2020.10.04
    돌아가신 어머니 꿈 꿈해몽  (0) 2020.10.04
    용 나오는 꿈 해몽  (7) 2020.05.0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