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아가신 어머니 꿈 꿈해몽 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릴게요 

    돌아가신 어머니 꿈 꿈해몽 꿈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시죠 

    저 역시 궁금하더라고요 

    이제부터 돌아가신 어머니 꿈 꿈해몽에 대해서 해몽을 해드릴게요 

     

     

     

    돌아가신 어머니가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는 날이네요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나 높은 지위를 얻게 된다고 해요 

     

    돌아가신 어머니와 악수를 하는 꿈

    집안에 큰 경사가 일어나게 됩니다,

    귀인이 집으로 찾아오게 되는 길몽

     

    돌아가신 어머니가 울고 있는 꿈

    어머니의 묘자리가 좋지 않음을 의미

    재물이 크게 줄어들게 됨을

    알려주는 의미도 있어요

     

    돌아가신 어머니가 머리 위에서 나를 내려다보는 꿈

    어머니의 표정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게 되는 데

    어머니의 표정이 좋지 않았다면 나쁜 일일이 일어날 수 있는 징조

    밝은 표정이 였다면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고 해석해야겠네요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안기는 꿈

    가정에 평화가 편안이 찾아오게 된다네요 

    지병을 가지고 있다면 그 병이 낫게 되는 해석이네요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꿈

    나 자신이 매우 지친 상황으로 의지할 곳이

    필요하고 또한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반영된 꿈으로 해석되요 

    질병이나 사고 등과 같은 악재를

    만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구요 

    돌아가신 어머니가 동굴이나 터널에 나타나는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큰 성과를 거두게 됨을 알려주는 길몽으로 해석되네요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웃으며 바라보는 꿈

    현재 내가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

    걱정이 사라지게 되며 가정에 평화를 가져다

    주는 길몽

     

    엄마가 나에게 밥을 해주는 꿈
    인간관계에서의 문제나, 애정 결핍의 문제를 말해주네요

    남들과 적극적으로 의사소통하고

    속마음을 털어놓는 등의 행동이 필요해요

     

    엄마가 말 없이 나를 바라보고 있는 꿈
    새로운 인간관계를 나타내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기회라고 봐야 하네요 

    기혼자의 경우에는 바람을 의미하기도

    하니 조심해야 해요 

     

    낯선 남성이 어머니와 함께 걷는 꿈, 어머니가 외도를 하는 꿈
    일신상에 갈등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주로 인간관계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게되는데, 도덕적인 잣대로

    고민을 해야해요 

    오늘은  돌아가신 어머니 꿈 꿈해몽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꿈 해몽풀이  (5) 2020.10.04
    장례식 꿈 해몽  (0) 2020.10.04
    용 나오는 꿈 해몽  (7) 2020.05.05
    쥐 꿈 해몽  (0) 2020.05.05
    뱀나오는 꿈 해몽  (8) 2020.05.0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