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례식 꿈 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릴게요 

     

     

    배우자의 장례식

    인생에서 배우자는 가장 가까운 존재예요 

    이 배우자 장례식 꿈을

    꾸었다면 현재 가장 가까이에 존재하는 문제를

    회피하거나 도피하고 싶은 심리를 표현한거에요 

    회피하기보다는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서

    개선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 같아요

     

    친한 친구의 장례식 꿈

    가까운 친구나 지인의 장례식 꿈을 꾸었다면

    무의식적으로 적대적인 감정이

    쌓여있을 수 있는 것 같네요 

    문제점을 찾아서 개선을

    해야 관계를 오래 지속할 수 있어요

     

    장례식에 많은 사람의 곡소리가 나는 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여러 사람의 구설수에 오르내리거나

    주변에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에 의미예요 

     

    자신의 장례식 꿈

    자신의 삶에 큰 변화나 터닝포인트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운이 될 수 있고, 직장인은 승진,

    학생이라면 취업 또는

    결혼운을 암시하기도 하죠

     

     

     

     

     

     

     

     

    오늘은    장례식 꿈 해몽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구리 꿈 해몽풀이  (6) 2020.10.04
    피꿈 해몽풀이  (5) 2020.10.04
    돌아가신 어머니 꿈 꿈해몽  (0) 2020.10.04
    용 나오는 꿈 해몽  (7) 2020.05.05
    쥐 꿈 해몽  (0) 2020.05.0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