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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 년 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고급 자동차 구매자들은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SUV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지만

    벤츠의 S클래스 주력 모델로 남아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잠금 방지 브레이크 (1981),

    안정성 제어 (1995),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1998),

    모든 LED 외부 조명 (2013)을 포함하여

    이전 S- 클래스가 도입 한 많은 혁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너무 많이 흐르지 않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1991 년 W140 세대의 뒤쪽 모서리에서 솟아 오른

    "주차 지팡이"를 기억하시나요? 그 거대한 트렁크를

    주차 공간으로 약간 더 쉽게 뒤로 향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S 클래스에는 참으로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지만

    첫인상은 누락된 것, 즉 허세입니다

    화려 함의 부족은 W223의 길이가 1.3 인치 늘어나고

    휠베이스에 2.0 인치 늘어난 버전에

    비해 크기가 크게 늘어난 것을 가장합니다

     

    벤츠는 특히 0.22에 불과한 최저 항력 계수를

    자랑하며 효율성을 높이고 정교함을 개선합니다. 

     

    Tesla와 같은 도어 핸들은 차체 내부에 평평하게

    자리 잡고 있으며, 자동차가 잠금 해제되거나

    다가오는 스마트 키의 존재를 감지하면 튀어나옵니다.

    12.8 인치 터치 감지 OLED 화면이 대시 보드를 지배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실제로 열린 노트북이 센터 콘솔에

    남아있는 것처럼 보이며 가 화면은 기본 운전을 넘어서

    거의 모든 기능을 위한 기본 인터페이스입니다. 

     

    이제 실내 온도 조절기도 디지털 방식으로 렌더링 됩니다.

    이것은 메르세데스의 캐빈 디자이너가

    이전에 자신의 기술을 잘 보여준

    주요 부동산의 대부분을 포기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유리 인터페이스가 차지하는 공간에는

    4 개의 기계식 통풍구와 기계식 시계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선실은 벽에서 벽까지 가죽과 아름다운 목재 트림,

    모든 내부 패널 주변의 색상 구성 가능한 LED 조명과 함께

    오래된 장인 정신을 많이 보여줍니다. 

     

    또한 운전자 프로필을 빠르게 변경하거나 온보드 앱을

    통한 구매에 대한 인증을 허용하는 지문 센서도 있습니다.

     

    V-8은 강력한 가속도를 생성하더라도 목소리를 거의 높이 지 않습니다. 

    가장 공격적인 Sport Plus 다이내믹 설정

    (S 클래스의 특성 및 목적과 상충되는 모드)에서

    엔진은 스로틀 진행 상황을 제외한 모든 상황에서 조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8은 멀리서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 

     

    서스펜션 설정은 어댑티브 댐퍼와 에어 서스펜션 표준을

    모두 사용하여 마찬가지로 편안함을 지향합니다. 

     

    큰 벤츠는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 0.7 인치 더 낮지 만,

    일반적으로 스포츠 세단과 관련된 견고성이 부족하면

    승차감이 인상적으로 유연합니다.

     

    2021 년 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에 대해 이야기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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