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 포드 머스탱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전설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개성을 가진 모델로 채워져 있습니다.

    올해, 그 역사는 1969 년 '스탕 (Stang)'에 처음 등장한

    마하 1이라는 이름의 부활로 기억됩니다. 2021 Mustang은

    여전히 ​​쿠페 또는 컨버터블로 출시될 것이며

    안정적인 고성능 제품은 그 어느 때보 다 꽉 차있을 것입니다

     

    2021의 새로운 기능은?

    2021년 마하1을 부활시킨다고 포드에서 발표했습니다

     

    한정판 모델은 6 단 수동 또는 10 단 자동 변속기와 쌍을 이루는

    포드의 5.0 리터 V-8의 480 마력 버전을 포함합니다.

     

    새로운 Mach 1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외관에는 독특한 프런트 엔드와 후드 및

    바디 사이드의 검은색 줄무늬가 포함됩니다

     

    독점적인 디자인과 다운 포스를 더욱 증가시키는

    공기 역학적 부품이 있는 더 넓은 19 인치 휠을 원하는 사람들은

    Mach 1의 핸들링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지만

    수동 기어 박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터보 차저 EcoBoost 4 기통은 오래된 V-8 머스탱을 당황하게

    할 만큼 충분한 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옵션 인 고성능 패키지는 사라진

    Ford Focus RS에서 파생된 더욱 멜로디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EcoBoost 엔진을 추가합니다. 

     

    GT 모델은 460 마력 V-8에 의해 동기 부여되며

    선택 사양 인 활성 배기 장치가 우뢰를 울려 퍼집니다. 

     

    강화된 V-8 엔진은 추가로 20 마력 (총 480 마력)을 제공하며

    사용 가능한 모든 최고급 성능 부품을 포함합니다.

     

     이 최신 Mustang 세대는 고풍스러운 솔리드 리어

    액슬을 대체하는 매우 필요한 독립 리어 서스펜션을 가져왔습니다.

     

    스위치 업은 핸들링을 개선하고 승차감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립니다.

     

    덜 강력한 엔진으로도 Mustang의 현대화된 새시는

    편안하고 제어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Mustang 인테리어는 이전의 Mustangs를 떠올리게 하는

    진화적인 디자인으로 그 어느 때도 다 낫습니다. 

     

    가열식 및 냉각 식 앞 좌석과 같은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평범한 플라스틱과 비좁은 헤드리스 기수 전용 뒷좌석은 단점입니다.

     

     인상적인화물 공간과 결합된 뛰어난 성능은 Mustang을

    고성능 데일리 드라이버로 만듭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Ford의 옵션 인 Sync 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깔끔한 디자인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라이벌만큼 반응이 없거나 견고하지는 않지만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멋진 스테레오가 함께 제공됩니다

     

     

    오늘은 머스탱에서 대해 2021 포드 머스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