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1 포드 머스탱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전설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개성을 가진 모델로 채워져 있습니다.
올해, 그 역사는 1969 년 '스탕 (Stang)'에 처음 등장한
마하 1이라는 이름의 부활로 기억됩니다. 2021 Mustang은
여전히 쿠페 또는 컨버터블로 출시될 것이며
안정적인 고성능 제품은 그 어느 때보 다 꽉 차있을 것입니다
2021의 새로운 기능은?
2021년 마하1을 부활시킨다고 포드에서 발표했습니다
한정판 모델은 6 단 수동 또는 10 단 자동 변속기와 쌍을 이루는
포드의 5.0 리터 V-8의 480 마력 버전을 포함합니다.
새로운 Mach 1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외관에는 독특한 프런트 엔드와 후드 및
바디 사이드의 검은색 줄무늬가 포함됩니다
독점적인 디자인과 다운 포스를 더욱 증가시키는
공기 역학적 부품이 있는 더 넓은 19 인치 휠을 원하는 사람들은
Mach 1의 핸들링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지만
수동 기어 박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터보 차저 EcoBoost 4 기통은 오래된 V-8 머스탱을 당황하게
할 만큼 충분한 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옵션 인 고성능 패키지는 사라진
Ford Focus RS에서 파생된 더욱 멜로디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EcoBoost 엔진을 추가합니다.
GT 모델은 460 마력 V-8에 의해 동기 부여되며
선택 사양 인 활성 배기 장치가 우뢰를 울려 퍼집니다.
강화된 V-8 엔진은 추가로 20 마력 (총 480 마력)을 제공하며
사용 가능한 모든 최고급 성능 부품을 포함합니다.
이 최신 Mustang 세대는 고풍스러운 솔리드 리어
액슬을 대체하는 매우 필요한 독립 리어 서스펜션을 가져왔습니다.
스위치 업은 핸들링을 개선하고 승차감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립니다.
덜 강력한 엔진으로도 Mustang의 현대화된 새시는
편안하고 제어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Mustang 인테리어는 이전의 Mustangs를 떠올리게 하는
진화적인 디자인으로 그 어느 때도 다 낫습니다.
가열식 및 냉각 식 앞 좌석과 같은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평범한 플라스틱과 비좁은 헤드리스 기수 전용 뒷좌석은 단점입니다.
인상적인화물 공간과 결합된 뛰어난 성능은 Mustang을
고성능 데일리 드라이버로 만듭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Ford의 옵션 인 Sync 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깔끔한 디자인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라이벌만큼 반응이 없거나 견고하지는 않지만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멋진 스테레오가 함께 제공됩니다
오늘은 머스탱에서 대해 2021 포드 머스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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