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21일 수원삼성 FC서울 무료중계

    21 K리그 슈퍼매치 수원삼성 FC서울 무료중계

     

     

    안녕하세요 21 K리그 수원삼성 FC서울 무료중계는 2021.03.21.() 16:30에 시작합니다

    무료 중계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삼성

     

    지난 포항 원정에서 3-0 승리를 거두며 올 시즌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올 시즌 5경기에서 수원삼성이 내준 실점은 고작 1골에 불과하다.

    박대원 이 센터백으로 완벽하게 변신했고, 지난 시즌 부진에 빠졌던 장호익이 반등에 성공하며 헨리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수비력을 선보이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3골이나 터트리며 득점력을 회복한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고승범이 무려 4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정확한 패스 실력을 뽐내고 있다

     

    김건희 제리치는 물론, 신예인 정상빈까지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터트리는 등 다양한 공격 자원들이 득점포를 뽑아내고 있다.

     

     

     

     

    FC서울

    지난 광주 전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최근 리그 2연승을 달리고 있다. 하지만 리그 최악의 득점력을 자랑하는 광주와 성남에게 실점을 내주며 수비력은 썩 좋지 않은 편이다.

     

    4백 라인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수비 자원이 황현수밖에 없고, 고광민, 윤종규 같은 풀백 자원들도 수비력보다는 공격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다. 이번 경기에서도 실점을 내줄 것이 유력하다.

     

    나상호와 기성용이 안정적인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라이커의 무게감이 리그 꼴찌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라는 것이다.

     

    박주영은 이미 K리그1 수준의 스트라이커가 아니다. 고요한의 부상으로 인해 조영욱이 윙포워드로 전환하며 남은 스트라이커가 박주영밖에 없다

     

     

     

     

     

     

     

    321일 수원삼성 FC서울 무료중계

     

     

     

    국내에서는 SKY SPORTS 를 통해 중계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