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신곡 듣기 가사 

    설운도가 선물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이 오늘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어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에요

     

    트로트 레전드로 꼽히는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에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

    라고 설운도가 인터뷰에 남겻어요 

     

    오늘은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신곡 듣기를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