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이거 우즈 전복사고  GV80 주목을 받다 

    타이거우즈 긴급 수술

    사고는 23일오전 715분 우즈는 LA 카운티에서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실려갔습니다,

    타이거 우즈가 자동차 전복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긴급이송되었어요

    현재 다리 수술을 받고 있다라는 현지 기사들이 나왔어요

    현지 경찰은 차량에는 우즈가 유일한 탑승자이며,

    다른 차량과 충돌한 것은 아니라고 이야기했어요

    타이거우즈가 몰던 차는 제너시스의 GV80이었어요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를 살린 제네시스 GV80에는 편의와

    안전을 위한 사양들이 대거 적용되어 있었다고 해요

    에어백은 10개라고 하네요

    생명에 지장이 없다고 하는점은 다행인 것 같습니다

    제너시스gv80은 주목을 받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