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늘을 나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릴게요 

     

     

    자신이 높은 하늘을 나는 꿈, 높게 상승하는 꿈

     

    내가 직면한 현실의 문제가 극복되고

    모든 일이 잘 풀려 운이 따라오는 시기

     

     

    새로 변하여 하늘을 나는 꿈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올라가

    모든 사람에게 인정받는

    인물이 될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혼자 하늘을 나는 꿈

     

    자립심 증가를 암시해요

     

    하늘을 날고 높은 곳이나 언덕, 산에 있는 꿈

     

     당신이 지금까지의 인생을 되돌아보는 것을 의미해요

    최고의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고 싶은 마음을 의미하기도 해요 

     

    땅위를 낮게 나는 꿈

    땅 위를 낮게 날거나 높게 날다가

    갑자기 추락하여 낮게

    나는 꿈을 꾸었을 때 감정이 불안하고 무서웠다면

    현재의 상황을 극복하고

    한층 나아가고 싶은 욕망이 나온 거예요 

     

    누군가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상대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연애나 결혼운으로 봐요~ 

     

     

     

     

     

    오늘은  하늘을 나는 꿈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일꿈 해몽 하기!  (17) 2020.10.14
    까마귀꿈 해몽풀이  (5) 2020.10.12
    고양이 꿈 해몽풀이 입니다  (9) 2020.10.07
    고래꿈 해몽풀이  (12) 2020.10.05
    개구리 꿈 해몽풀이  (6) 2020.10.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