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주말에 부모님께 식사 대접을 하기 위해서 장어가 맛있기로 유명한 수원 장어 맛집에 방문했어요.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던 곳으로 소개해드려요.

     

     

    1

    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이번에 방문했던 장수천한방민물장어는 수원시청에서 차로 3분 떨어진 거리에 있었어요.

    깔끔한 1층 건물에 커다랗게 쓰인 상호가 눈에 띄었고 규모도 굉장히 큰 편이라 멀리서도 눈에 들어왔어요.

     

    가게 바로 앞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더라도 주차 걱정 없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로 넉넉한 편이었어요.

    문 앞에는 해양수산부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에서 인증한 해썹 적용지정업소 인증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그래서 장어도 아주 신선할 듯 했고 장어의 품질을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아주 넓은 편이었고 굉장히 깔끔한데다 환기 시설도 잘 마련되어있었어요.

    가족단위로 함께 방문하기 좋은 4인석 위주로 준비 되어있었어요.

     

    5

    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룸 형태로 된 테이블도 있었는데 약 20명 정도 까지 수용 가능해서 단체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단체 룸도 아주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었고 환기시설도 완벽했고 조명이 은은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셀프바도 아주 깔끔하게 마련이 되어있어서 편하게 추가로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가지 반찬들을 넉넉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앞접시도 준비되어있어 편했어요.

     

    수원 장어 맛집의 기본 반찬으로는 쌈야채와 양파 절임, 소스 등 장어와 잘 어울리는 구성이었어요.

    양파 절임은 아삭아삭한데다가 짭조름해서 장어와 딱 어울리는 반찬이었어요.

     

    드디어 등장한 생 장어는 손질도 잘 되어있었고 아주 깔끔하고 두툼했어요.

    특허까지 받은 100%무항생제 장어여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9

    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아삭아삭한 겉절이는 양념도 적절하게 되어있어서 새콤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겉절이가 굉장히 프레시해서 장어와도 잘 어울리고 느끼함을 잡아주면서도 입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맛이었어요.

     

     

    장어는 수원 장어 맛집의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파와 함께 구워서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고 아삭아삭했어요.

     

    파를 밑에 넣어서 구워주셔서 늘러붙지도 않고 은은하게 파 향이 배어있었어요.

    파가 잘 익어서 살짝 부드러우면서도 아삭아삭한 식감에 장어가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살점이 아주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먹기 좋게 잘라보았더니 아주 먹음직스러웠고 파와 함께 먹으면 담백했어요.

    TV에도 여러차례 방영된 곳이라 맛도 보장되어있던 곳이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수원 장어 맛집이었어요.

     

     

    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특출났던 수원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흙내도 없고 아주 깔끔했고 파와 함께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완벽했어요.

    살점은 아주 두툼하고 담백해서 별도의 양념 없이 찍어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깻잎에 마늘, 장어, 쌈장까지 넣어서 먹으면 깻잎 특유의 향이 입에 가득 퍼지고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가시도 많지 않고 먹기 편했는데 입 안에서 재료들이 섞이는 느낌이 좋아서 젓가락을 놓을 수가 없었어요.

     

    수원 장어 맛집의 특제 소스를 찍어먹었더니 촉촉하면서도 달콤한 맛이었어요.

    짭조름하면서도 달큰한 소스 맛이 더해지니 더욱 풍부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마지막으로는 장어탕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부추에 깻잎까지 넉넉하게 들어있었어요.

    국물이 아주 녹진하고 부드러워서 속이 제대로 든든해지는 맛이었어요.

     

    17

    건더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좋았고 깊은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무항생제 100% 장어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부모님도 만족해하셨던 수원 장어 맛집이라 추천해드려요.

     

     

     

     

     

    장수천한방민물장어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51 1

    전화번호 : 031-273-5995

    영업시간 : 11:30~2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