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이번 주말에는 시간이 여유로워서 그동안 못만났던 친구와 함께 인계동 맛집에 다녀왔어요.

    도톰한 고기와 볶음밥까지 알차게 즐기고 왔던 곳이라 소개해드려요.

     

    계동돼지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49

    영업: 매일 16:00 - 24:00

    전화: 031-238-3292

    커플세트: 44,000, 화산밥 5,000

     

    (여기에 인계동 계동돼지 지도를 넣어주세요)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이번에 방문했던 계동돼지는 수원시청역 수인분당선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었어요.

    깔끔한 외관에 트렌디한 느낌의 인테리어라서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 가게 앞에는 편하게 기다릴 수 있는 의자도 있었어요.

    쿠션까지 놓아주셔서 웨이팅을 하는 사람들도 배려하는 것이 느껴졌어요.

     

    3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이었고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테이블도 넓고 큼지막해서 단체 모임하기에도 좋은 곳일듯 했어요.

     

     

    가게 한 켠에는 고기를 숙성시키는 숙성 냉장고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도톰한 고기들이 한 가득 들어있었고 맛있게 숙성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저희는 인계동 맛집의 커플세트(44,000)에 화산밥(5,000)을 추가로 주문했고 잠시 기다리니 반찬이 나왔어요.

    탱글거리는 살이 꽉 찬 조개탕도 기본으로 나왔고 파채, 명이나물 등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반찬들이 있었어요.

     

     

    특히 인계동 맛집의 파채가 정말 맛있었는데 미리 무쳐놓는게 아니라 그때 그때 양념장을 따로 부어주시는 듯 했어요.

    그래서 더 신선하고 알싸한 파채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고기는 미리 한 켠에서 구워서 가져다주셔서 번거롭게 굽지 않아도 되었어요.

    환기 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구워주시니 내부 공기도 쾌적했고 고기 냄새도 옷에 배이지 않았어요.

     

     

    잘 구워진 고기와 야채까지 한번에 가져다주셔서 한 점씩 먹어보았어요.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진 고기의 맛있는 냄새가 코 끝을 스쳤어요.

     

    고기가 숙성이 잘 되어있었고 도톰해서 씹을 때마다 육즙이 제대로 느껴졌어요.

    함께 구워주신 야채도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 딱 좋았어요.

     

     

    탱글거리는 버섯과 함께 먹어보았더니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었어요.

    고기 자체도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명이나물도 고기 먹을 때 빠트릴 수 없는 필수 반찬중에 하나였어요.

    고기의 풍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반찬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인계동 맛집 계동돼지 커플세트 맛있게 먹은 후기

    고기와 각종 재료들을 쌈에 크게 싸서 먹어보았어요.

    입안에서 느껴지는 재료들의 조화와 다채로운 식감이 완벽했어요.

     

     

    다음으로는 함께 주문했던 화산밥이 나왔는데 정말 이름처럼 화산같은 비주얼이었어요.

    매콤한 양념과 김가루를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짭조름하고 맛있었어요.

     

     

    고슬고슬한 밥알에 매콤함이 더해져서 고기와 함께 먹기에도 좋았어요.

    양도 꽤 넉넉한 편이라서 둘이서 나눠먹었더니 양도 딱 적당했어요.

     

     

    숙성 고기와 화산밥까지 만족스럽게 먹었던 인계동 맛집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