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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TX B노선 용산~상봉 기본계획 확정을 알려드립니다

    GTX B노선 용산~상봉 기본계획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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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TX B노선 용산~상봉 기본계획 확정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GTX B노선 용산~상봉 기본계획 확정 된 부분을 알려드릴게요

     

    최근 이슈 정보를 밑에 남겨드립니다 

    홍진영 4월 신곡 발표 

    헨리 친중사과 공개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아시아 최종예선 손흥민 

     

    GTX B노선 용산~상봉 기본계획 확정을 알려드립니다

    GTX B노선 용산~상봉

    GTX B노선 중 용산~상봉 구간 기본계획이 확정되었습니다

     

    GTX B노선(인천대입구~마석) 중 용산~상봉구간은 재정사업으로,

    인천대입구 ~ 용산, 상봉 ~ 마석 구간은 민자사업으로 추진된다고 하네요 

     

    GTX B노선 용산~상봉구간은 총 사업비 23,511억 원을 투입하여 용산 ~ 상봉 간 19.95km 및 중앙선 연결구간 4.27km를 건설하는 사업으로 정거장은 총 4개소를 신설 됩니다 

    GTX B노선 용산~상봉 기본계획 확정을 알려드립니다

    GTX B노선 용산~상봉 구간 일정에 대해서

     

    GTX B노선 용산~상봉 구간 기본계획은 예비 타당성 조사 대비 기존 노선과의 환승 등 승객 이용편의를 최대한 높이는 방향으로 수립되었는데요

     

    용산역은 1호선, 일반철도, KTX와의 환승거리를 최소화하였으며,

    4호선, 장래 추진 예정인 신분당선과는 지하연결통로를 통해 환승 편의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서울역과 청량리역은 각각 연결통로 설치, 승강장 공용을 통해 향후 A노선, C노선과 지하 내 수평 환승이 가능하며, 상봉역은 7호선, 경의중앙선 환승을 고려하여 연결통로를 설치할 예정이에요

     

    GTX B노선 개통시 용산~상봉 구간은 기존 선로 대비 소요시간이 절반 이상 단축(33-> 15)되며, 남양주-인천 등 수도권 동-서 지역의 서울 도심 접근성은 30분 이내로 대폭 개선될 전망 인데요

     

    오늘은 GTX B노선 용산~상봉 기본계획 확정에 대해서 알려드렷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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