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솔로 30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30회 다시보기

    <Copyright 2021. 사랑하는 정보를 드립니다. All rights reserved.>

     

    나는 솔로 30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30회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려드리겟습니다

     

     

    나는 솔로 30회 줄거리

    5기 솔로남녀가 최종 선택만을 남겨둔 가운데, 영수와 영자가 돌연 눈물을 쏟아 마지막까지 예상하기 힘든 로맨스 행보를 보인다.

     

    먼저 솔로나라에서의 마지막 날을 맞은 영자는 모두가 꽃단장으로 분주한 사이, ‘나 홀로침대에 우두커니 앉아 있는다.

     

    이어 머리가 지끈거리는 듯, 손으로 얼굴을 가려고 힘든 표정을 짓는다. VCR로 이를 지켜보던 송해나는 , 영자씨...”

     

    잠시 후 영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떤 기회나 시간을 많이 놓쳤던 것 같다. 제가 원래 안 그런데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나 고민이 된다고 고백한다.

     

    급기야 영자는 저를 (내려)놓고 했는데라고 하다가, 기어이 참았던 눈물을 쏟는다.

    나는 솔로 30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30회 재방송 다시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